몇년 전 부터 기흥아울렛에서 제 여성화만 구매하여 신다보니 예쁘고 편해서 만족하고 있었습니다.
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고 설명이나 선택도 잘 해주시더라구요
키즈도 있는걸 보고 아이것도 당연히 좋겠다 싶었고 5살 딸아이 구두를 구매했습니다.
아이는 좋아하는 반짝이 구두를 골랐고, 아이는 당연히 얌전하게 신을 수 없어서 구매전에 몇번이고 확인하고 여쭈었습니다.
구매처 : 기흥롯데아울렛 1층 바바라
구매일 : 22년 4월 10일 저녁 5-6시경
A/S맡긴날 : 22년 6월 5일
A/S찾은날 : 22년 6월 28일
1. 아이들은 험하게 신어서 반짝이가 금방 떨어지고 더러워질텐데 유상이라도 A/S가 되는지
-직원분은 당연히 된다고. 유상이 될 수도 있다고.
유상이어도 상관없으니 A/S 가능함을 확인했습니다.
2. A/S도 되고, 한철만 신기에는 아까우니 한치수 크게 사서 깔창을 끼워서 신어라 하셨씁니다.
-구매자를 배려해주는 마음에 이부분에서도 감동했고, 아이가 불편함 없이 깔창을 끼워서 잘 신고 있습니다.
구매한지 한달쯤되니 반짝이가 심하게 떨어졌고, 찍찍이도 잘 붙질 않아서 걸어다니면서 신발이 자꾸 벗겨지더라구요
직접 다시 아울렛까지 가서 A/S를 의뢰하다보니 망가지자마자 맡기러 갈수가없어 구매한지 두달쯤에 as맡기러 매장에직접갔고, 1주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서 확인차 전화를 했더니, 그제서야 반짝이는 A/S가 될지안될지 모르겠다고 하시더군요 ????? 찍찍이만 가능하다고.
아니 구매한지 두달도 안됐는데 말이 이렇게 달라지나요 ????
팔기위해 거짓말로 마케팅을 하시는건가요 ??? 아니면 직원분이 교육이 제대로 되지 않아 몰랐던 걸까요 ???? 그 직원분은 몇년전부터 계셨던 분이라 모르고 하신말은 아닌것 같던데.....
분명히 확인하고 구매를 했고, 1-2년을 신은것도 아니고 고잭 한두달 신고서 저렇게 망가진다면 어떻게 믿고 7-8만원을 주고 아이 구두를 살까요 ??
이부분은 어떻게 처리해 주실건가요 ??
A/S가 안된다고 처음부터 대답을 해 주셨다면, 다른 신발을 골랐겠죠.
너무나도 당연하게 된다고, 넉넉하게 2년 신기라고 하셔놓고 이제와서 안된다고 하시면 .. 소비자는 뭐가 됩니까 ? 안된다고 방침이 그렇다고하면 소비자는. 아 그렇군요. 하고 말아야 하나요 ??
어디다 컴플레인을 걸어야 하는지 몰라서 우선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.
이곳이 바바라 공식 사이트 인것 같고. 확인하여서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.
구매한 영수증는 없습니다. 그날 아이 할아버지가 사주신다고 함께 갔었기에 저희가 영수증은 가지고 있찌 않습니다.
매장에 날짜랑 시간대 확인하시면 내역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
사진 확인해주시고, 해당 매장에도 확인하시고 꼭 저에게 답변 부탁드립니다.
저희가 매장에 수선 표 확인 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